몽골 마트 쇼핑 추천템 간식과 술, 물 과자, 라면, 맥주, 보드카
긴 도쿄여행 편의점을 하루에 2번씩이나 갔다. 예약한 숙소가 다. 편의점 옆에 있어서 일정이 끝나고 숙소에 돌아갈 때, 그리고 아침에 물이랑 루이보스티 사러 갔다. 임산부는 루이보스티가 양수에 좋다고 해서 하루에 한 번씩 루이보스티를 마셨는데 그래서 그런가 35주 차인 지금 내 양수량은 정상 먼저 푸딩과 슈크림빵 킬러인 우리 부부는 첫째 날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저 롤케이크를 먹었습니다. 푸딩도 종류가 워낙 다양했는데 일어를 읽을 줄 모르는 나는 no.1 이리고 보존된 푸딩을 골랐는데 성공적이었다.
우리나라 편의점과 상이하게 우유푸딩만 해도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미니스톱에서 구매한 구입한 치킨?인데 노맛이었다.
라면 가격은 한국이 훨씬 저렴하니 캐리어에 공간이 남는다면 사가는 것이 좋습니다. 삼양라면 5 봉지가 8000원 정도로 다른 식품 대비 굉장히 비쌉니다. 또한 봉지라면은 게르에서 먹기 힘든 경우도 있어 더 비싼 컵라면을 사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본라면과 한국라면, 중국라면이 거의 대부분이었고 몽골 라면은 종류가 거의 없었습니다. 안내인 분이 말씀하시기로 한국인들은 몽골라면이 맛이 없어서 다. 버린다고 하셨습니다.
오른쪽 사진이 몽골 라면인데 향이 강했습니다. 비싸더라도 한국 라면을 사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도쿄 기념품 권장 차
일본의 차 문화는 그 다양성과 깊이로 유명합니다. 차의 원료인 차나무의 잎이 동일하더라도, 그 가공 방식의 차이로 인해 다양한 유형의 차가 탄생합니다. 녹차의 경우에도 쪄서 만든 것, 솥에서 볶은 것 등 여러 가지 가공 방법을 통하여 다양한 품종이 생겨나며, 이는 차를 마시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맛과 향기의 차이를 느끼며, 각기 다른 차를 비교해보는 것은 정말 빠른 경험입니다. 여행객들 사이에서 일본 여행 기념품으로 특히 인기가 높은 차로는 말차가 있습니다.
이는 녹차 잎을 세밀하게 분쇄한 분말차로, 초콜릿과 과자, 아이스크림 등에도 활용되며, 그 간편함으로 인해 외국인들에게도 수용도가 높습니다.
도쿄 쇼핑 명소 캐릭터 굿즈
도쿄 내 캐릭터 상품 쇼핑 핫플로는 아키하바라를 첫번째로 추천합니다. 라디오 회관, 오타우 아키하바라점, 애니메이트 등 애니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많습니다. 미소녀 캐릭터 피규어나 로봇 피규어 전문점인 엑스 아키하바라역 앞점도 추천드립니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캐릭터인 리라쿠마, 쿠마몬, 헬로우키티, 구데타마, 지브리 등의 상품도 수건, 티셔츠, 봉제인형 등에서부터 키 체인, 문구, 칼 붙이 등 다양 제품도 도쿄 여행 기념품으로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캐릭터 상품은 돈키호테, 다이소, 빌리지 뱅가드, 산리오 숍, 로프트, 도큐 핸즈, 하라주쿠와 우메다에 위치한 키데이랜드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연 내용
1. 드로잉과 비주얼 아트의 만남으로 낙서들이 살아 움직인다. 2. 관객들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더하는 라이브 악기 연주의 향연 3.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상상과 추억 속으로의 여행 즐거운 낙서에 상상을 더해 궁금증 가득한 모험을 떠나자궁금증 많은 두 친구, 우기와 부기가 초대하는 명랑한 낙서의 세계로 떠나보자. 까만 펜만 있으면 무엇이든 그릴 수 있지요. 동그라미를 그리면 축구공이 슉 얼굴이 짠 알이 데구루루 그러다.
알에서 작은 거북이가 나와 두 친구의 마을을 훔치고 떠나버렸어요. 거북이가 남긴 파도 소리에 두 친구는 바다를 향해 모험을 떠납니다.
타오케노이 빅롤 스파이시
빨간색 포장지인 스파이시 맛. 매콤한 거 좋아하는 한국인으로서 최애 맛입니다. 배부르기 싫을 때 안주 삼아서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태국 치앙마이에 3주 있으면서 이걸 몇십 개는 먹은 듯 포장 열자마자 콜록콜록 기침 나오는 매콤한 향입니다. 한국식 매운 과자 맛이 아니라 태국고추가 들어있는 매콤함. 겉에 시즈닝이 묻어있고 롤 모양이라 중간이 비어있는데 그냥 와앙하고 먹으면 무조건 기침 나옵니다. 먹다.
보면 스킬이 생기는데 매력적인 맛이라 계속 생각남. 한 개씩 낱개로 있는 게 아니라 대용량으로도 나왔으면 좋겠음 다음에도 태국 가면 열심히 먹어야겠다. . 한국에서는 양 대반면에 너무 비싸 태국 치앙마이 다른 글 이어 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