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크로아티아 렌터카 비교 분석 총정리 및 유니렌트 선택 이유
차량 계약 요건 및 스펙 제 차량 계약서 일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차량을 인수하지 않는 조건으로 보증금 4,982,000원을 넣고 월 521,000원씩 월 렌탈료가 발생하는 조건으로 계약사항을 했습니다. 3년에 한 번씩 신차를 타는 게 더 좋아서.제 차 계약 당시 운 좋게도 SK 렌터카 프로모션으로 SK 단기 렌트카 이용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기렌트 1개월이 공짜로 지원되고 있어 한 달은 공짜로 타게 되었습니다. 오예 차량 외관 및 내부 차량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예전에 제가 기억하는 아반떼 AD 시리즈 까지만 해도 준중형 세단의 느낌이 물씬 났는데, 요새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된 모습을 보면 중형 세단의 느낌이 든답니다.
차종 선택
여행 인원과 짐의 양에 따라 적절한 차종을 선택합니다. 제주도의 산악 지형을 고려하여 성능이 좋은 차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철 여행에는 4륜 구동 차량을 추천합니다. 렌터카 이용 시 기본적으로 자동차손해배상보험자동차손해배상보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자기 차량손해보험CDW, 무보험차상해보험MPI 등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 가입 내용을 꼼꼼히 확인합니다.
구글 평점 비교
1. 허츠 Hertz 허츠의 구글 평점은 아래와 같다. 5점이 대다수이지만 1점이 생각보다. 많음을 알 있습니다. 주된 불평은 너무 많은 보증금 요구, 불친절, 과다한 요금 청구 등이 있었습니다. 최근 리뷰가 있는지 없는지도 꼭 체크하자. 2. 식스트 SIXT 3. 유니렌트Uni rent 유니렌트의 구글 평점은 허츠와 식스트에 비해 꽤나 높고 1점 리뷰가 거의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크로아티아에서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렌터카 업체이기도해서 영업소에 환영이라는 글자도 볼 있습니다.
돌하루팡 전기차 예약
내년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72시간 전기차 렌터 예약을 해 보았습니다. 제주도에 눈도 올 수 있고 1100 고지까지 올라가 보려면 4륜 구동이 좋을 것 같아 아이오닉 5 4륜 구동을 예약하려고 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돌하루팡 사이트에서 대여를 요구하는 일정을 입력하고 검색을 한 후 쉬운 필터 기능아래 그림 3번을 이용해 전기차만 따로 분류하였습니다.
유니렌트 렌터카 예약방법
1. 유니렌트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픽업과 반납 일시를 정합니다. 2. 반납장소가 픽업장소가 다르다면 return to different location을 체크합니다. 21. 스플리트와 두브로브니크에서 렌트하면 특별가격을 제공한다는 배너가 아래에 있으니 여행계획을 세울 때 참고하면 좋습니다. 3. 차량 변속기를 스스로가 운전할 수 있는 수동manual 혹은 자동automatic으로 선택한 뒤 예산이 허락하는 범위에서 렌트카를 선택합니다.
31. 예를 들어 폭스바겐 골프와 아우디 A3는 하루에 2유로밖에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주유하는 유종이 다르며 일반적으로 휘발유가 디젤에 비해 비싸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차량을 선택합니다. 4. 추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보험과 등등 유료 서비스를 선택할 있습니다.
울릉도 가볼 만한 곳
내수전일출전망대 완만한 오르막으로 입구부터 전망대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내수전일출전망대로 가는 길을 수많은 동백나무와 마가목등이 터널을 달성하고 있고 죽도, 관음도, 저동항이 내려다보이며 야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저동항에서 2km 상부에 위치한 3단 폭포입니다. 울릉도 주민의 상수원이며, 봉래폭포로 가는 길은 삼나무 숲을 이용한 산림욕장과 나무데크길, 쉼터가 마련돼 있으며 시원한 자연 바람이 나오는 풍혈이 있습니다.
냉장고가 없던 시절 천연냉장고로 이용되었다고 합니다. 행남해안산책로 이곳은 꼭 가봐야 할 핫플레이스입니다. 일단 사진이 너무 멋지게 나와서 인생샷 건질 수 있습니다.
법인 리스렌터카 장단점
사업 성격상 많은 법인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께서는 법인 차량이 필요할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자동차 리스와 장기 렌트 중 운용리스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먼저 리스와 장기렌트 개념을 알아보면 아래와 같다. 법인 리스는 법인의 비용처리를 통한 소득세 절감이 가능합니다. 매년 인정되는 비용처리 총한도는 15백만 원으로리스료 8백만 원, 주유비 등 차량 유지관리비 7백만 원 초과하는 금액은 계약 종료 이후에도 이월이 가능해 올해 인정 한도액이 초과되면 천천히 이월해가며 소진할 있습니다.
또한 계약조건에 따라 차량관리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리스 사는 면세사업자라 부가가치세 매입세액공제가 불가능하며, 금융상품으로 취급되기 때문에 부채로 잡히게 되니 대출 등 금융상품을 이용하실 분은 꼭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