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브랜드 여성 수영복 사이즈 고민이시라면 30 32 사이즈 후기
얼마 전에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 쇼크드랍을 공유하겠느냐 아님 혼자만 알겠느냐라는 SNKRS 이벤트를 시작으로 금요일 정오에 예고한대로 스크래치로 오픈해서 주문을 할 수 있는 쇼크드랍 이벤트가 있었어요.
한시장의 짝퉁 크록스
우선 고래가 구매하고 싶던 짝퉁 크록스 매장입니다매장번호는 253번인데 손님이 많아요 정말 다양한 신발을 판매하고 있는 매장인데요 사장님이 한국말을 정말 잘하십니다 원하는 신발을 검색해서 사이즈를 말씀드리면 동굴 같은 매장 안에서 찾아오시거든요 신발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비슷비슷해요 많이 사고 좀 깎아달라고하면 깎아주십니다 고래의 크록스는 17만동이었고 또나는 16만 동 지비츠는 한 세트12개에 10만 동이었습니다 이렇게 사니 어느 정도 알아서 깎아주신 고래는 산 크록스를 다낭에서 한국에 올 때까지 아니 한국에 와서도 아주 잘 신고 있습니다.
짝퉁 나이키와 코끼리 바지 등 옷 매장
아오자이를 맞추고 이동한 곳은 185번 매장입니다. 다낭에서 입을 옷과 기념품을 사러 이동했어요 짝퉁 운동 브랜드 운동복을 판매하고 있어요 고래는 운동할 때 입을 바지와 티를 몇 장 구매했구 기념품으로 코끼리바지도 몇 벌 구매했습니다. 가족들에게 줬는데 가장 만족도가 좋은 선물 그 외에 다낭에서 입을 원피스도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짱짱하고 이뻐서 사진도 잘 나왔어요 185번 매장에서 옷을 꽤나 많이 사서 흥정하려는데 계산기를 가지고 계산하실 때 본인이 알아서 깎는. 가격이 정찰제라 대충 얼마인지 알고있는데도 5만 동이면 막 4만 동이라며 적으시구요 좀 더 깎아달라니까 만동 정도 낮춰주셨습니다.
다낭 올 때랑 집에 갈 옷만 챙기고 그냥 와서 한시장에서 옷을 다. 사서 입는다는 후기가 있던데 이야말로 가능한 일이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