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드라마 관련주 주식 투자 하기

금수희 2024. 4. 26.

K드라마 관련주 주식 투자 하기

창의적 투자를 꿈꾸시라는 의미이기도 하고 창의적 투자로 꿈을 이루라는 두 가지의 의미로 내건 간판입니다.

 



K드라마 관련주 주식 투자

본인이 주식투자를 하는 이유

저마다의 이유가 있겠지만 답은 간단합니다. 결국 돈을 많이 벌겠다는 목적 하나입니다. 그 이외의 목적은 있을 수가 없겠지요 그렇게 수 천만명이 주식 계좌를 만들고 대담하게 시장에 참여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처음에 주식 시장에 참여하게 되면.정말 많은 생각 끝에 사는 종목이 삼성전자나 POSCO, 현대차. 이런 종목이었을 겁니다. 초심자의 행운에 조금이라도 수익이 났을 겁니다

주식 시장이 별거 아니란 생시각 들것이고, 난 주식투자에 소질이 있는 거 같다고 생시각 했을 것입니다.

임창정 주식 논란

임창정은 지난 4월 주가조작 가담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임창정 측은 억울함을 호소하며 큰 손해를 보았을 뿐 다른 투자자들에게 주식과 관련해 어떠한 유치나 영업행위를 하지 않았다고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특히 임창정이 라덕연 대표와 연관된 행사에 참석한 사실이 담긴 영상, 당시 발언 등이 공개되며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일본 등 해외 골프장 계약 연관 자리에도 임창정이 동행했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의혹들에 관하여 임창정 측은 모임 분위기를 위해 오해될 만한 발언을 했지만 투자를 부추기지는 않았다, 골프 예능을 위한 현지 답사차 동행했을 뿐 등의 해명을 내놓았습니다.

 



투자 목적이 분명한가? 투자원칙

그럼 제가 다시 물어보겠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주식 투자를 시작했는데, 투자를 함에 있어서 나는 얼마의 돈을 투자해서 얼마를 벌어야겠다 이런 생각을 하시지는 않으셨을 겁니다 무조건적으로 왕창 많이 벌면 좋은 거지. 이런 생각을 하고 시장에 들어왔기 때문에 물리면 물타기 하려고 돈을 더 입금해서 빠르게 저 푸른색 숫자를 빨간색으로 바꾸겠다는 생각에 지배당하는 경험이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공부가 필요한가? 자산 리밸런싱

절대로 강조하여 말하지만, 이걸 전업으로 삼을 것이 아니라면 학습은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 차례 강조하여 언급했던 바 있지만 공부한다고 대단한 효과를 얻기 힘듭니다. 어설프게 공부하는 건 안 하는 것만 못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렇다고 시행착오를 통하여 돈 내고 경험한다는 미련한 자기 합리화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우린 이미 알고 있습니다. 한국 주식시장 공부한다고 알 수 있는 시장이 아닙니다.

워낙에 왜곡과 예외가 많은 시장입니다.

투자목적과 매매전략 그리고 동기부여

그래서 저는 이렇게 말씀을 드립니다. 주식계좌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여러 개를 만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님 매수까지만 진행시키고 비밀번호를 어렵게 입력시키고 까먹어 버리세요. 그것도 좋은 방법로 보입니다 이전에 있을 때는 주식을 팔기 힘들게 실물로 찾아서 금고서비스를 사용해서 넣어두시라고도 했었는데 지금은 실물 주식이 없어져 버렸으니 그것도 불가능합니다. 제가 지금 설명하는 것은 분산투자랑은 다른 개념이지만 그렇게 판단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투자금마다.

타이틀을 정해 놓으시기 바랍니다아이들 대학 입학금 계좌, 가족 해외여행계좌, 부모 칠순계좌, 내 연금계좌. 자금마다. 각 이벤트가 있을 겁니다.

결론 주식투자 잘하는 법

주식투자 잘하는 법은 한 문장으로 끝납니다싸게 사서 비싸게 팔면 됩니다.

이 이상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공매도를 친다? 뭐 그런 방법도 있겠지만. 이것이 기본 원리 아니겠습니까? 대부분이 주식에 관하여 어렵다고 고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주변을 둘러보시면 주식해서 망했다는 사람만 있지 주식해서 돈을 벌었다는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셔야 할 것이 주식해서 돈 번 사람은 돈 벌었다는 말을 안 합니다.

남몰래 화장실에서 웃으며 표정관리하고 있지요 그래서 오죽하면 신랑감을 찾는데 백수일지언정 주식 안 하는 사람이 1위로 뽑힌 적도 있었습니다.

임청정 주식 주가조작 조조파티

임창정은 지난해 주가 조작 의심 세력이 운용자금 1조원 돌파 기념으로 주최한 이론바 조조파티에 참석한걸로 알려져있습니다. 이에 관하여 임창정은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대환은 임창정은 해당 파티에 참석은 당시 엔터테인먼트 일을 함께 추진하기로 눈의하고 있었던 라모회장으로부터 송년 행사 모임에 초청받아 게스트의 자격으로 참석했던 것으로 주최 측의 일원으로 참석한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 다른 주장들이 있었으나 과연 임창정은 피해자인지 가해자인지 알수 없는 현실속에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