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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si 고등 2024 수능특강 영어 3강 4번 문제 및 변형

금수희 2024. 4. 3.

ebsi 고등 2024 수능특강 영어 3강 4번 문제 및 변형

킬러문제는 없었지만 2024 수능 국어는 역대 최악의 불수능이라 할 만큼 많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대처하고 공부해야 할지 너무 막막했던 고등 어머니에게 이 영상이 큰 도움이 되어,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ebsi 고등 2024 수능특강

EBS 교재 자료실와 무상교재 지원

ebsi 홈페이지에 가시면 교재 정답지, 영어 MP3, 부가 자료실 등 생각보다. 여러분이 활용해볼 수 있는 자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기초생활수급자(생계급여 / 의료급여 / 교육급여 / 주거급여)인 청소년(고교생, 검정고시생, 홈스쿨링 포함) 청소년에게 EBS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꼭 확인하셔서 도움 받으시고 좋은 점수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능EBS 연계 방식 및 유형

영어 영역의 연계 문항은 모두 간접 연계 전략을 사용하여 출제하고 있으며, 간접 연계 방식은 다음의 2가지 유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각 유형별 특징을 적절하게 파악하고 학습하는 것이 수능 영어 영역을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어요. 이하에서는 간접 연계 방식의 2가지 유형의 특징과 사례를 제시합니다. 1 핵심 제재논지 활용 종류 핵심 제재논지 활용 유형은 수능EBS 연계 교재의 지문과 주제, 요지, 소재가 비슷한 지문을 활용하여 문항을 개발하는 방법입니다.

2023학년도 수능 영어 33번 문항은 2023학년도 수능EBS 연계 교재 중 수능완성 영어의 110쪽 33번 지문과 비슷한 소재의 지문을 활용하여 빈칸을 추론하는 문항으로 개발한 것입니다.

 



소비자는 대개 가능한 한 적게 돈을 쓰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지출의 장기적인 비용을 무시하면서 단기적으로 가능한 한 적게 쓰는 데 지나치게 신경을 쓰게 되는 경우가 흔합니다. 주택 건설업자는 대부분의 주택 구매자가 가능한 한 가장 낮은 가격에 주택을 구매하고자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 주택의 경우, 현명한 소비자에게 이것은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주택은 주택 융자를 통해 구매되는데, 현명한 주택 구매자는 주택 융자 가격뿐만 아니라 주택을 가지고 유지하는 데 드는 총액에도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유지비와 보험료 이외에도 이것은 주택 융자 상환금과 공공요금 납입금을 포함할 것입니다. 에너지 효율성이 더 높은 주택은 짓는 데 비용이 더 많이 들고 따라서 주택 융자 상환금이 더 높은 것이 대개 사실입니다.

하지만 에너지 효율성이 더 높은 주택은 또한 공공요금 납입액이 더 적을 것입니다.

독해력 상승비법

푸는 것이 아니라, 분석하기 고3 때는 질적으로 완성도 있고, 오류가 없는 문제점을 접하는 게 무척 중요하므로, 평가원 기출 말고 사설 모의고사나 EBSi에서 제공되는 같은 기출이라 하더라도 교육청 출제 모의고사는 추천하지 않음. 체험 삼아 풀어보고 오답을 확인하고 파악하는 수준으로 학습하는 것은 괜찮으나, 분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EBS와 평가원 기출은 시중의 어떤 문제보다도 질적으로 오류가 없는 문제임은 분명하고, 답을 구하는 논리구조와 법칙이 있음. 이것을 철저하게 분석해야 그 논리 구조를 따라갈 수 있고, 문제점을 풀 때도 나만의 생각이 아니라 출제자의 의도와 문제의 논리 구조에 맞게 사고할 수 있게 됩니다.

분석을 합니다. 보시면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불안해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분당강쌤은 많은 문제 푸는 게 생각보다.

Marketing is based on notions that are 20 years out of date. 마케팅은 시대에 20년 뒤떨어진 개념들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The notion that if you put enough messages out there some of them will hear be heard. The notion that building the brand is money well spend spent. The notion that people believe thatwhat they see and read. 곧 충분히 많은 메모를 밖으로 내보내면 그중 일부는 사람들이 들을 것이라는 개념, 브랜드 구축은 돈이 잘 사용되는 것이라는 개념, 그리고 사람은 보고 읽는 것을 믿는다는 개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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