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을 어서와 10월 이색 패션 아이템 추천

금수희 2024. 3. 29.

가을 어서와 10월 이색 패션 아이템 추천

쓰기예쁜 것 패션 메종키츠네 목도리 스카프 바버 목도리 비교 메종키츠네 양말 가격 구입처 착용 후기 메종키츠네 목도리, 메종키츠네 양말 후기 디테일, 착용사진, 가격 등 바야흐로 목도리의 계절 겨울입니다. 손목, 발목, 목이 따스워야 추위를 이겨낼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키츠네상이라는 내 닉네임에 걸맞게? 메종키츠네 목도리, 메종키츠네 양말, 이 두 가지 제품에 대한 글을 해보겠다.

1 메종키츠네 목도리 네이비 공식 홈페이지 가격

 

네이비색 잡기가 너무 어려워서 수입한 공식 홈페이지 사진 메종키츠네 목도리 가격은 285,000원이지만 ssf 샵에서는 늘 5 상시 세일을 하는 듯하여 270,75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이때 당시는 품절이었지만 재입고되기도 합니다. 메종키츠네 목도리는 종류별로 색깔별로 할인률이 다른 것 같다. 공식 홈페이지 사진의 색감을 참고하시길 공식홈페이지. 목도리 잘 접었다.

 

 

가을 어서와 10월 이색 패션

2 메종키츠네 양말 검정 세부적으로 살펴보기

두 차례 역시 동생님zwj이 하사하신 메종키츠네 양말 블랙 완전 성향 저격이다 이번엔 삼색 여우가 아닌 폭스헤드 양말이다 그냥 여우 얼굴 양말이라고 부르겠다. 허허 메종키츠네 양말은 유니섹스 제품답게 목이 긴 디자인입니다. 색깔은 완전 검은색 발목 쪽에는 폭스헤드 여우얼굴이 있고 발바닥 쪽에는 메종키츠네 로고가 쓰여있습니다. 메종키츠네 양말은 여우 얼굴이 없는 쪽은 아예 아무 무늬나 패턴도 없습니다. 그냥 검은색입니다.

1 메종키츠네 목도리 네이비와 바버 램스울 목도리 블랙 비교

비교하는 이유는 단 한 가집니다. 메종키츠네가 얼마나 큰 지 보여주려고 참고로 바버는 짝꿍 거 빌려왔음 보이시는가? 가로폭이 둘 다. 반으로 접은 건데. 바버는 저희가 고민하는 일반 목도리 수준이고 메종키츠네는 거의 숄입니다. 지금 보니 둘 다. 로고가 같은 관련하여 있네. 바버 2개 합친 폭이 메종키츠네 목도리다. 참고로 바버 목도리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하면 바버 목도리도 100 울입니다.

짝꿍 말로는 좋다고 한다? 바버도 나중에 따로 포스팅해보겠다. 클릭 태슬도 비교해 보자. 메종키츠네 목도리가 태슬도 더 두껍다.

 



1 메종키츠네 목도리 네이비 세부적으로 살펴보기

아니 공식 제품명이 이렇게 긴 줄 처음 알았네 앞으로 그냥 메종키츠네 목도리 네이비색으로 부르겠다. 메종키츠네 목도리도 종류가 여러 가집니다. 내 것처럼 프랑스 국기색깔 여우 패치가 있는 목도리도 있고, 폭스 헤드 여우 얼굴 패치가 있는 목도리도 있습니다. 색깔도 다양하니 취향껏 고르면 될 듯 메종키츠네 목도리는 진짜 크다. 이건 거의 숄로 써도 될 정도로 크다 아 물론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가로로 한 번 펼친 모습입니다. 메종키츠네 목도리 아래쪽엔 태슬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네이비색을 잡기 위해 여러 번 찍고 빛 보정을 해봤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2 메종키츠네 양말 검정 착용 사진 착용샷

이제 나의 비루한 착용샷 나갑니다. 메종키츠네의 여우 얼굴이 대문짝만 하게 보이지 않는가? 위에서 말했듯이 꽤 존재감이 크다 여우 얼굴 약간 찌그러졌지만? 길이는 이 정도 옵니다. 딱 길이만큼 바지를 올렸기 때문에 발목은 이 정도 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물론 개개인마다. 체형과 체격이 다르니 참고만 메종키츠네 양말 역시 남자나 여자나 누구에게나 다. 잘 어울릴 것 같다. 이렇게 발목 살짝 보이는 바지 입고 신으면 더 예쁘다.

운동복 바지 말고요 다음번엔 아예 메종키츠네 옷을 싹 다.

1 메종키츠네 목도리 네이비 착용사진 착용샷

내가 목보호대를 차고 있어서. 모델은 짝꿍님이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니섹스라는 품명답게 남자한테도 잘 어울린다. 첫 번째는 목 주변으로 둘러서 두 부분이 빠져나오게 매 봤다. 이날 입은 아우터랑 잘 어울리는군요 이건 내가 제일 자주 매는 스타일 누구나 맬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이런 감정 자연광에서 찍었더니 조금 밝게 나온 것 같다. 근데 메종키츠네 목도리가 워낙 두껍다.

보니 이렇게 매면 목을 움직일 수 없는? 정도로 목 주변을 감싸줍니다.

메종키츠네 목도리 포스팅이 다음 스타일탭 메인에 떴다. . 블로그 하면서 이런 적이 처음이라 감격스러워서 캡처본도 추가해 봅니다. . 히히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이 블로그 및 포스팅에 등장하는 모든 것은 내 돈 내산입니다.

댓글

💲 추천 글